본문으로 바로가기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박스사랑 동영상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8. 2. 17:21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박스사랑 동영상


고양이들이 유난히 박스를 좋아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박스 하나만 있어서 심심하지 않을 것 같은 웃긴 고양이들

오늘은 웃긴 고양이들의 박스사랑 사진 및 동영상 보시고 힐링하세요^^


웃긴 고양이 움짤 웃긴 고양이 사진 박스사랑


박스가 작아도 어떻게 해서든지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는 고양이 모습 ㅎㅎ



좁은 곳을 좋아하는 걸까요? 

아니면 박스 자체를 좋아해서 이런 행동을 할까요?


웃긴 고양이 움짤 웃긴 고양이 사진 박스사랑


사이즈가 작은 고양이는 

이렇게 박스가 작아도 박스 안으로 쏙 들어가네요 ㅎ



덩치가 큰 고양이 자신보다 작은 사이즈 박스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



박스가 너무 작다보니 얼굴이라도 

박스 안으로 넣고 있는 웃긴 고양이 사진

정말 웃기죠? ㅎㅎ




과자 상자가 편하게 쉴 수 있는 고양이 장소가 된 것 같군요 ㅎㅎ



다양한 사이즈라도 이렇게 박스 안으로 

들어가는 호기심 많은 웃긴 고양이 사진



이 박스 안에도 고양이가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과일 박스 하나가 고양이만을 위한 아지트 탄생이군요 


웃긴 고양이 움짤 웃긴 고양이 사진 박스사랑


박스가 작아도 이렇게 얼굴을 넣는 웃긴 고양이



슬라이딩 해서 얼굴을 박스 안으로 넣는 귀엽고 웃긴 고양이 사진


웃긴 고양이 박스사랑 동영상



고양이가 왜 이렇게 박스에 집착하는지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 어디에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고양이의 야생 습성과도 관계가 있다고 하네요^^



넓은 공간이 있음에도 자신만의 영역, 공간을 원하는 고양이



그래서 박스뿐만 아니라 서랍안, 옷장안 등 안정적으로 

편하게 쉴 수 있는 자신만의 영역을 원한다고 들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이런 행동을 하는 것 같군요 ㅎㅎ

슬라이딩 해서 박스 안으로 얼굴 넣는 모습이 정말 웃기네요

동영상 보시면서 스트레스 날리고 힐링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