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물과 풍경으로 만든 패션 드레스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8. 4. 19:22

✔사물과 풍경으로 만든 패션 드레스


요르단 암만에서 활동하는 건축가이자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샤메크 블루위

자신이 그린 패션 일러스트의 옷에 물감이 아닌 각종 사물이나 풍경으로

패션을 완성 시킨다, 샤메크 블루위만의 패션드로잉 기법!!

정말 감성이 묻어난 아름다운 패션 일러스트 작품들이네요

샤메크 블루위의 멋진 작품들 함께 감상하세요~


정말 기발하죠?

누구나 생각하면 해볼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멋지긴 합니다 ㅎㅎ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아주 자연스럽게 자연 풍경을 이용해서

패션 드레스를 만들어 내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하나 같이 다 잘 어울리고 멋지네요

정말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풍부해야 

이런 멋진 작품들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