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상향등 복수 스티커 차량용 귀신 스티커

category 이슈&이야기 2017. 8. 25. 12:19

✔상향등 복수 스티커 차량용 귀신 스티커


운전을 하다 보면 한번쯤 마주하는 상향등

상향등은 꼭 필요할 때 사용해야 하는데 그 이상으로
상향등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앞차와 뒤차의 서로의 감정을 이기지 못해서 
 보복운전으로 교통사고를 일으키는 경우도 종종 있죠

상향등 복수 스티커, 중국 차량용 귀신 스티커


최근에 '귀신 스티커'를 차량 뒷유리창에 붙인 운전자가
즉결심판을 받으면서 일명 '상향등 복수 스티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티커를 붙인 운전자는 

"경차라서 그런지 양보도 잘 해주지 않고 바짝 붙어 상향등을 켜는 

차가 많아 귀신 스티커를 붙였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줘 죄송하다"
고 진술한 것으로 알고 있네요

평소에는 이렇게 잘 보지질 않는데 상향등을 켜면 

선명하게 보이는 상향등 복수 스티커인 귀신 스티커


이 스티커는 중국에서 유행이 시작됐다고 하네요

중국에는 상향등을 켜는 차량이 많다고 합니다

야간 운전 중 뒤차가 전조등을 너무 밝게 켜면 눈이 부셔서 

운전에 애를 먹을 때가 많은 그런 사람을 복수하기 위해 등장한 스티커 

상향등 복수 스티커, 중국 차량용 귀신 스티커


상향등 복수 스티커인 귀신 스티커 종류도 정말 다양한 것 같네요


상향등 복수 스티커인 귀신 스티커로 즉결심판에 넘겨진 운전자는

"뒤차가 상향등을 켜는 바람에 배수구에 빠질뻔한 일을 

경험한 뒤 스티커를 구매했다며 “경차라서 차량이 양보를 잘 해주지 않고 

바짝 붙어 상향등을 켜는 운전자가 많아 스티커를 붙였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장당 4천원~1만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네요

상향등 복수 스티커 등장에 네티즌은 '기발한 아이디어'라는 

반응과 함께 '너무 위험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어두운 밤에 운전을 하다가 앞 차 뒤 유리창에 비추는 

귀신 사진을 본다면 정말 깜짝 놀라서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겠죠?

낮에 봐도 무서운데 한밤중에 귀신 스티커 사진과 마주하게 된다면 ㅎㅎ


상향등 복수 스티커, 중국 차량용 귀신 스티커


중국 신화통신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에서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부착한 운전자에 벌금을 부과한 사례가 있었다고 하네요

중국 지난시 교통경찰은 '귀신 스티커'를 부착한
운전자에게 100위안(약 1만7000원)의 벌금을 부과했답니다~

뒷 차량 운전자가 놀라 운전대를 급하게 조작하거나
급제동을 걸면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부착된 차량의 운전자 시야도 가릴 수 있어 정말 위험하겠죠?


네티즌들 반응도 다양했는데요

"귀신 스티커 붙인 사람도 아닌 상향든 킨 사람도
아닌 무고한 다른 운전자가 사고 날 수도있으니.."

"귀신 스티커 붙이고 달렸다고 즉결심판 이라니....
그럼 귀신 스티커 제조 판매한 사람은요?
제조판매는 되는데 사용은 안 되나요?"
"귀신스티커 말고 '상향등 꺼라' 글자스티커가
뒷차 입장에선 더 뜨끔할듯"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