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category 방송&드라마 2017. 8. 29. 00:49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아이유를 위한 곡을 만들기도 했고, 아이유가 남다른 패션 취향을 드러낸 아이유만의 스타일리스트가 방영되었네요^^ 이효리는 아이유의 패션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죠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이효리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화장실에 들어가서 의문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이게 무슨 소리지? ㅎㅎ



바로 화장실에서 효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 화장실에서 명곡 태어나는 소리 ㅋㅋ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아이유가 출근 중이네요



인사 건내는 이효리 "지은아 왔어?"



아침 일찍 출근한 아이유에게 "노래 만들었다"고 말하며 자신이 만든 곡을 들려주는데요



아이유 "언제 만드셨어요?" 이효리 "오늘 방금 화장실에서 ㅋㅋ"



효리가 아이유를 생각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이효리의 짧은 노래를 듣고는 아이유는 "정말 좋다" 만족감을 드러내며 "타이틀은 정해졌다" 엄지손가락을 들며 효리가 만든 곡에 감탄을 하는 것 같네요^^


(엄지 척b) '효리&지은송' 탄생♪ 명곡은 화장실에서~★ 동영상




이효리 아이유 두사람이 가사를 완성해서 발매한다면 멋진 듀엣송이 될 것 같네요^^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효리네 민박 아이유 치마와 깔맞춤 보라색 가방 고름



이효리는 아이유가 보라색 가방을 선택하자 "지은아 그 가방이 진짜 예뻐?" ㅋㅋ



아이유는 쇼핑 중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로 이효리와 큰 웃음을 만들었네요

촌스러운 스타일의 옷을 계속해서 고르는 아이유, 이효리는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듯 말했죠^^



쇼핑 중 아이유가 선택한 쇼핑아이템을 살펴보고는 효리는 "우리는 취향이 맞지 않네"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패션


아이유가 선택한 옷을 보며 효리는 "이걸 왜 입으려고 그래?" ㅋㅋ



아이유 말을 더듬으며 "예뻐서..."



아이유가 고른 옷을 살펴본 이효리는 "이걸 왜 사"라고 말해 웃음 빵빵 터지네요



"써니 이런거 재연 할때 입는 거 아니냐?" 이효리가 놀렸죠

이효리가 아이유 옷 패션에 대해서 뭐라고 해도 아이유는 "정말 예쁘지 않나, 내 스타일이 많다, 서울에서는 돈 쓸 일이 별로 없다" 쇼핑에 빠진 아이유 나만의 옷 스타일로 패션 완성!!



효리네 민박 이효리가 아이유의 패션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여러번 보였죠

옷 패션 스타일이 달라도 너무나 다른 이 두사람 이효리, 아이유 ㅎ이효리 "둘 다 이상한데 왜 고민하느냐" "촌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가사를 봤다, 팩트대로 쓴 것 맞구나"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네요


효리와 넘나 다른 취향(!) 아이유는 촌스러운 걸 좋아해♪ 동영상




아이유가 선택하는 옷이며 모자를 지적하는 이효리

"그거 왜 사려고 하는 거야?" ㅋㅋ 달라도 너무나 취향이 다른 아이유, 이효리 옷 패션 스타일, 아이유는 인스타 댓글에 "그래도 스타일리스트 창피할까 봐 공항 갈때는 나름 고민해서 멀쩡하게 입잖아요"라는 글을 남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