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사진 매일 리즈갱신 수지화보 


수지의 청순매력 사진과 매일 리즈갱신하는 수지화보 인스타그램 사진들

9월에 방영되는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지막 촬영을 마친 수지

수지 인스타그램에 "끝났다, 고생많았어요,, 모두,,♥" 사진 한장과 소감을 전한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이종석, 수지, 정해인, 이상엽 등 배우가 출연하고 100% 사전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쫑파티 수지 출근길 4K 직캠 by BOB 동영상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사진 매일 리즈갱신 수지화보 


긴머리와 하얀 피부 빛나는 청순한 미모 수지, 최근 수지 사진 "휴식 휴식 하루 나의 휴식" 수지의 최근 근황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들

화보 촬영 중 깜짝 놀란 수지

수지 인스타그램에 "쿵!! 촬영 중 앞에서 가벼운 접촉사고가 있었다. 나름 좀 소리가 컸는데,, 바로 별거 아니라며 각자 제 갈길을 가더라 이 사진은 한껏 포즈를 취하는 도중 '쿵~' 소리에 놀란 순간이다"

분위기 있는 청순매력 발산, 독보적 청순미 표지모델 수지

옷과 가방은 거둘뿐 우월한 비주얼 수지

검은색 민소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청순 글래머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의 미모 수지의 일상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사진 매일 리즈갱신 수지화보 


기내에서도 물오른 여신미모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되는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수지

수지가 최근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었네요. jyp에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한 "jyp와 수지는 향후 수지가 더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고 전했답니다^^


코엑스 수지 Yes? No? 앨범 팬사인회 직캠 SUZY 동영상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승승장구한 수지 드림하이로 kbs여자신인상, 영화 건축학개론 국민 첫사랑 칭호를 얻은 수지 9월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만날 수 있다네요^^

어둠을 뚫고 나올 것 같은 미모의 수지 와인 마시면서도 청순 미모 발산 무표정한 표정과 시크한 매력 발산 차도녀의 수지 일상이 화보인 물오른 미모의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청순미의 대명사 수지의 반전 섹시미, 긴 생머리에 강렬한 레드립을 바른 섹시한 수지 사진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사진 매일 리즈갱신 수지화보 


매일 리즈갱신 중인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들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들

꾸미지 않는 청순함과 풋풋함이 느껴지는 수지 모습

화보 촬영중인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들


수지 2017년 새로운 CF광고 동영상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연예인, 화보 촬영중인 수지

긴 생머리 청순한 비주얼 완성시키는 수지

어떤 포즈 어떤 각도라도 수지에게는 필요없는 공식들 청순한 매력발산 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사진 매일 리즈갱신 수지화보 


명품 브랜드 행사장 포토웰에서 촬영한 수지 모습 머리를 살짝 묶어 여성미를 살리고 레드립 컬러가 더욱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 수지화보 사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의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를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비주얼 청순미인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미쓰에이 수지 머리 길어도 짧아도 화보 인생인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매일 매일 리즈갱신하는 수지 일상을 담은 사진들 사진 꾸미기 어플을 이용해 토끼처럼 연출한 깜직한 수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