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1000만 돌파가능?

category 방송&드라마 2017. 9. 7. 23:12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1000만 돌파할까? 김영하 장편소설


현재 개봉 중인 원신연 감독의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김영하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새롭게 탄생한 영화네요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연쇄살인마가 다른 살인범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아낸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1000만 돌파 할까? 김영하 장편소설


'살인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기억을 점점 잃어가는 병수가 딸 은희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범죄 스릴러 영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예고편 동영상



'살인자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 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영화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의 딸 '은희 역'의 설현은 유일한 가족인 아빠가 연쇄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충격적인 상황을 마주한 딸의 복잡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배우로써 한발 다가서는 듯 하네요 맨발로 야산을 뛰어다니는 등 혼신의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1000만 돌파 할까? 김영하 장편소설


설경구는 현실과 망상을 오가는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연쇄살인범 그는 기억을 잃어가며 시시각각 변해가는 '병수 역'을 맡아 영화에 몰입감을 더하는데요 정신적, 육체적으로 스스로 극한 상황까지 가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만들어낸 설경구의 연기 열현으로 언론과 평단 대중들의 찬사를 보내고 있답니다



'병수'의 살인습관을 깨우는 의문의 남자 '태주'로 분한 김남길은 경찰과 연쇄살인범이라는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눈빛의 변화만으로 표현해내며 끝가지 인물의 실체를 짐작할 수 없는 캐릭터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9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장한 '살인자의 기억법'

연기파 설경구, 김남길, 설현 등 연기에 언론과 평단, 대중들의 찬사를 보내고 있다네요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천만 돌파 할까? 김영하 장편소설


설현은 영화에서 알츠하이머에 걸니 아빠 병수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피는 효녀 은희 역을 맡았죠 원신연 감독은 "진심이 느껴진다"며 설현은 칭찬했답니다 원감독은 "감정을 표현할 때 가짜가 아닌 진심을 드러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설현은 시사회에 참석해서 "몸이 힘들었다고 할 수 없다, 설경구, 김남길 선배를 생각하면 나는 몽이 힘들다고 할 수 없다, 다만 심리를 표현하는데 힘들었다"고 말한바 있네요



알츠하이머에 걸린 노인 역할을 위해 설경구는 분장 대신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서 극도의 다이어트로 캐릭터의 외형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몸무게를 무료 14kg을 감량에 성공!! 데뷔 25년차 베테랑 연기파 배우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는 것 같습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네요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천만돌파도 기대된답니다ㅎ


살인자의 기억법 관객수 천만 돌파 할까? 김영하 장편소설


늘 보여주던 설경구를 써먹었는데 지겹다는 평들이 나오기 시작했다고 말한 연기파 배우 설경구 나 역시 왜 피로감이 없었겠나? 고미만 하고 답이 없다가 '살인자의 기억법' 영화를 만났다네요 어려우니깐 오히려 재밌을 것 같았다고, 내 고민을 들어줄 것 같은 영화는 아니지만, 나를 고민하게 만들 것 같았다고 말한 연기파 배우 설경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원신연 감독) 개봉 당일 1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 1000만 돌파 영화 '택시 운전사' 송강호의 흥행을 이어받아 또다시 1000만 돌파하는 영화가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살인자의 기억법 천만돌파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