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는형님 현아 버블팝 섹시 댄스 움짤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


최근에 방송된 아는형님에 신곡 '베베'로 컴백한 현아와 밤도깨비 활약 중인 박성관 뉴이스트 김종현이 출연했네요, 이날 현아는 섹시한 매력으로 섹시 댄스와 훌라후프 돌리기 등 멤버들을 홀렸네요~ 반전의 패대기 치는 딱지로 꽝손으로 등극도 했답니다^^


아는형님 현아 버블팝 섹시 댄스 움짤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


현아가 하이힐을 신는데 개그맨 박성광이 순간 돌쇠가 되어버렸네요 ㅎ 전혀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현아, 솔직 발언과 털턴한 매력으로 무장한 현아 



현아는 "평소에는 하이힐을 신지 않는데 무대를 할때는 하이힐을 고집한다" 현아의 무대 필수템은 바로 하이힐이었네요^^



하이힐을 신고 균형을 유지하며 훌라후프를 선보이는 아는형님 현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훌라후프를 돌리는 현아 움짤 사진


현아의 필수템, 아찔한 하이힐(!) 훌라후프 2개도 거뜬 동영상




이번에는 걸으면서도 훌라후프를 선보이는 아는형님 현아


아는형님 현아 버블팝 섹시 댄스 움짤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


개그맨 김영철이 훌라후프를 돌리는 모습을 보고 현아는 2개로 도전을 했는데요 현아는 훌라후프 돌리기 과연 성공했을까요?



하이힐을 신고 훌라후프 2개도 거뜬히 선보이는 현아 움짤 사진



강호동에게 다가가 허리에 마이크를 채워달라고 해 당황하는 강호동



안전부절하던 강호동은 조심스럽게 마이크를 채워 줘 주위를 폭소케 했네요



현아는 하이힐을 신고 자신의 대표곡인 '버블팝' 안무를 맞춰 춤을 췄는데요 



하이힐을 신고 자신의 대표곡인 '버블팝' 섹시 춤을추는 아는형님 현아 댄스 움짤 사진


아는형님 현아 버블팝 섹시 댄스 움짤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


현아의 버블팝 섹시 댄스 매력에 당황한 아는형님 멤버들



킬힐에도 완벽한 춤을 추는 아는형님 패왕색 현아 움짤 사진


[패왕] 지금부터 현아타임♡ 하이힐 신고 '버블 팝' 댄스 동영상




섹시 솔직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현아



버블팝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는 현아 움짤 사진


아는형님 현아 버블팝 섹시 댄스 움짤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


하이힐을 신다가 운동화로 바꿔 신으면서 신경 쓰지말고 하라고 ㅎ 현아는 과거 일탈 경험으로 논란이 되었던 상의탈의한 경험을 말했었네요


(신곡 홍보)신중하게 조준… 패대기(!) 꽝손이라 슬퍼요 현아 동영상



아는형님 딱지치기에서 성공하면 신곡 '베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지만,,



이렇게 두번 모두 패대기로 마무리를 ㅎㅎ 딱지 스치지도 못하고 헛스윙 백스윙 ㅎ 꽝손에 등극한 아는형님 현아 딱지 패대기 치는 모습



뉴이스트 김종현은 포켓몬에 등장하는 캐릭터 '어니부기' 싱크로율 99% 이날 김종현은 딱지치기를 잘 한다고 했는데 정말 모두 실패했지만 종현만이 성공을 했었네요, 아는형님 멤버들이 홍보 기회를 주니 곧 바로 준비한 밤도깨비 포스트를 들고 깨알 홍보도 ㅎㅎ



현아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원래 나오기 전에 생각해봤는데 그때랑 지금이랑 바꿨어", 원래 남자답고 말이 없는 줄 알아서 장훈이었는데 수근이로 바뀌었다" "수근이가 아빠랑 진짜 닮았어, 난 어릴 때부터 아빠 같은 남자를 만나면 성공한거다라고 생각했는데 수근이가 우리 아빠랑 분위기가 닮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