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 드로잉 그림 그리기


유튜브에서 색연필과 파스텔 그림을 주력하는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신 드로우홀릭님 작품 함께 감상해보세요, 금손이라는 단어를 이럴때 쓰는 것 같네요 ㅎ 실물과 거의 똑같은 수준의 그림 실력 대단해요^^ 배워보고 싶네요 하지만 아무나 그리는게 아닌 것 같네요ㅎ


레드벨벳(Red Velvet)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 5인조 걸 그룹, 팀명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Red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Velvet에서 연상되는 감각적인 이미지처럼,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죠^^ 2014년 8월에 4인조로 데뷔했으며 2015년 3월 예리가 합류해 5인조가 되었다네요


드로우홀릭님 레드벨벳 예리(김예림) 드로잉 동영상




색연필을 이용해 인물화를 그리는 아티스트 '드로우홀릭'

얼마나 배워야 비슷하게라도 따라서 그려볼 수 있을까요?



밑그림도 없이 이렇게 그릴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봐도 봐도 신기한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 드로잉 그림 그리기



파스텔, 색연필, 수채화, 아크릴 물감 등 다양한 미술재료와 함께하는 즐거운 손그림



해당 동영상에 다양한 반응의 댓글이 있었는데



"저도 저 색연필 있는데 전 왜 저렇게 안될까요ㅋㅋ 강좌 같은거 해주실 수 없겠죠?ㅠ"



"드로우 홀릭님 손좀 잠깐 빌려주세요 내일 실기시험보고 돌려드릴게요"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김예림) 드로잉 그림 그리기 움짤 사진



"오늘도 잘그리신다..금손아니..다이아손" 


레디벨벳 예리(김예림) 동영상




"어떻게 그렸지??...그 손 가지고싶다"



"아 진짜 색감 너무 예쁘다"



"예리 이쁘게 잘그리시네요!!"



"어째서 흰 종이에서 우리 예리가 나오는거얏"


봐도 봐도 정말 감탄사 나오는 멋진 드로잉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그림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