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동영상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10. 1. 15:24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동영상


작년 인기 많았던 월화 드리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인기 급상승했던 박보검 그림 그리기 동영상 함께 감상해보세요, 박보검 김유정 달달한 케미 정말 또 보고 싶네요^^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색연필과 파스텔 그림을 주력하는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신 드로우홀릭님 작품입니다

정말 금손 중에서도 금손이네요 실력이 대단한 분, 동영상을 보시면 따라서 그려보고 싶은 충동이 생기지만 따라한다고 해서 비슷한 그림 불가능하니 감상만 하시길^^


구르미 그린 달빛 : 효명세자 (박보검) - 색연필 팬아트 드로잉 동영상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동영상


처음 밑그림 작업을 먼저 하고 그림을 그린 듯합니다, 벌써 부터 윤각이 나오는 박보검 얼굴 색연필을 이용해서 이렇게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게 정말 대단한 실력이겠죠?



그냥 쓱쓱 아주 쉽게 그리는 것 같은데, 따라해봐도 비슷한 그림 조차 힘들다는 현실이 ㅎㅎ



인물화를 주로 많이 그리는 것 같네요, 어느정도 박보검 얼굴 윤곽이 나오죠?



입술도 어울리는 색연필을 이용해서 쓱쓱 그려주면 이렇게 완성이 되어가네요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동영상


점점 완성이 되어가는 색연필을 이용한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그림 그리기



보고 또 봐도 신기한 금손이 그리는 박보검 그림 그리기 사진



이제 거의 다 완성 되는 듯한 박보검 얼굴이네요, 이 정도의 실력이라면 얼마나 노력을 해야 할지 궁금해지네요^^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동영상


파스텔, 색연필, 아크릴 물감 등을 이용한 다양한 미술재료



추석 특집으로 배우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이 앙코르 특집으로 방영한다는 소식이네요



왕세자 이영(박보검)과 남장 내시 홍라온(김유정) 로맨스 케미를 또 볼 수 있겠네요



박보검 그림 그리기 움짤 사진



완성된 박보검 사진이네요, 감탄에 감탄할 만한 그림 실력이죠? 배워보고 싶어지는 그림 그리기 동영상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