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category 유용한정보 2017. 10. 5. 12:39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인해서 컴퓨터 속도가 떨어지는 현상, 불필요한 광고 팝업창으로 힘든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이런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기타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 가득한 프로그램인 Advanced systemcare 10 Free 버전 추천해 드립니다, Advanced systemcare 10 설치법 부터 간략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iobit.com


<Advanced systemcare 1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어드밴스 시스템케어10


홈페이지에서 좌측 아이콘 Advanced systemcare 10 Free 클릭하세요




어드밴스 시스템케어10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세요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vanced systemcare 10 Free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좌측 동의버튼 체크 후 설치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저는 IObit Malware Fighter 프로그램과 같이 설치를 진행해서 설치화면이 조금 다를 수 있네요



조금만 기다리면 설치가 끝납니다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어드밴스 시스템케어10


구독 및 선물을 받기 위하면 이메일 작성과 '구독하기' 클릭하시면 되고 귀찮다면 '내 선물 포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Advanced systemcare 10 Free 실행환 화면이네요, 메뉴는 크게 가속화, 보호, 청소&최적화, 도구상자, 관리센터로 나눠지네요, 현재 화면은 청소 및 최적화 화면인데요,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죠? 시작 최적화, 개인 정보 청소, 정크 파일 청소, 바로 가기 수정, 레지스트리 청소, 스파이웨어 제거, 인터넷 가속화, 시스템 최적화,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 디스크 검사, 취약점 수정, 디스크 최적화 등, 검사 전 필요한 옵션을 체크 후 검사 버튼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 옵션은 시작 최적화, 개인정보 청소, 정크 파일 청소, 바로 가기 수정, 레지스트리 청소, 스파이웨어 제거, 인터넷 가속화, 시스템 최적화, 취약점 수정 등 




검사가 완료 되었네요, 컴퓨터에 문제점이 많죠? 스파이웨어 위협 1, 인터넷 문제 24, 성능 문제 17, 보안 취약점 4 총 51개의 문제 발견되었다는 메시지 표시되었네요, 수정 버튼 클릭하세요!!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vanced systemcare 10 Free


모든 문제점이 수정 되었네요, 필요에 따라서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완료되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고요, 마침 버튼을 클릭하세요



상단 가속화 메뉴에 다양한 옵션이 보이는데 이중에서 터보 부스터, 정밀 최적화 클릭 하세요



보호에도 다양한 옵션이 있는데요, FaceID, 홈페이지 보호, 웹 탐색 보호 & 광고 제거, 시스템 강화 필요에 따라서 켜짐으로 설정해 놓으시고요, 실시간 보호 및 브라우저 추적 방지 옵션은 Free 버전에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들이네요^^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어드밴스 시스템케어10


도구 상자 메뉴에도 다양한 옵션들이 존재 하는데요, 시스템 최적화에는 시작 프로그램 관리, 메모리 최적화, 인터넷 가속화, PC 자동 종료, 시스템 자원 관리,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 보안 및 수정에는 Win Fix, PCtransfer, 디스크 닥터, 삭제 파일 복구, 파일 영구 삭제, 기본 프로그램, 시스템 청소에는 레지스트리 청소, 디스크 청소, 큰 파일 검색, 빈 폴더 검사, 바로 가기 수정, 중복 파일 검사 등 다양한 옵션들이 존재하죠? 이중에서도 Free 버전과 Pro 버전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제한되었네요 참고하세요^^



관리센터에는 현재 내 컴퓨터 상태를 종합적으로 확인 하실 수 있네요, 드라이버 업데이트, 멀웨어 보호, 디스크 최적화, 프로그램 제거기, 비밀번호 관리자 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 다양한 관리 기능들이 존재 하네요, 무료 버전이지만 사용하는데 편리한 컴퓨터 최적화 및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vanced systemcare 10 Free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