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리 인스타그램 노출 논란 사진 구하라 생일파티>



그룹 엑프엑스 전 멤버였던 설리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라 출신 구하라와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또 다시 논란이 되는 것 같네요 



설리 인스타그램에 "하라찡 태어나줘서 고맙습니다"


구하라와 설리가 머리를 맞대고 누워서 촬영한 인스타 사진


글과 함께 속옷이 보일 정도로 짧은 슬립한 옷차림으로 

누워있는 설리 노출 사진으로 화제



생일을 앞둔 구하라를 축하하기 위해 

홈파티를 즐기고 있는 사진인 듯


올리는 사진마다 화제와 이슈의 중심에 선 설리



얇은 원피스를 입은채 이불 위에 누워 있는 포즈는

19금이라 불릴만큼 야한 사진이네요


말그대로 역대급 설리 인스타 사진이 아닌가 싶네요



예전부터 설리는 로리타, 노브라 등으로 

오해를 받으면서도 자극적인 사진으로 인스타에 올리는데요



예전 순수했던 모습으로 돌아가 줬으면 하네요



설리는 김수현과 리얼이라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리는 사진마다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는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들



"태어나줘서 고마워" 설리·구하라 인스타 사진

구하라 생일이 1월 13일~ 미리 축하해주는 설리




사진출처 - 설리 인스타그램


팬들의 기대를 불러 올수 있는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