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

category 유용한정보 2017. 10. 25. 16:28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


현재 많은 블로거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외화은행으로 달러로 지급 받으신 다음에 원화로 교환을 하시는데 방법을 모르셨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먼저 은행에서 외화통장과 달러를 원화로 교환 받을 통장이 필요합니다, 저는 SC제일은행에서 외화통장과 환전받을 두드림통장을 개설했는데요, 이렇게 통장이 준비 되셨다면 외화통장으로 받은 달러 수익을 원화로 교환 받을 수 있답니다^^ SC제일은행을 이용하는 이유는 300달러까지 수수료가 무료인 점이 타은행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이랍니다, 보통 만원정도의 수수료가 발생된다고 하네요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을 쉽게 하는 방법은 SC제일은행 모바일 앱 어플을 설치하면 보다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설치 후 실행해 주세요



시작화면을 보고 계신다면 좌측 하단에 전계좌조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수익금을 통장으로 입금을 해주는데요, 현재 입금된 달러가 138달러네요 해당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실시간매매와 목표환율매매 두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실시간매매 메뉴를 클릭하세요



실시간 매매신청에 완화팔고 외화사기와 외화팔고 원화사기 탭메뉴 보이시죠? 여기에서 달러를 환전 받아야 하니 외화팔고 원화사기 메뉴를 클릭 후 통장 비밀번호와 입금 받을 외화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확인버튼을 클릭!!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


주문하신 내용을 다시 한번 검토 후 문제 없다면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



그러면 이렇게 외화통장 달러를 인출해서 원화로 교환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약 15만5천원 정도의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어렵지 않죠? 이렇게 해서 외화통장 인출 원화로 교환 방법이였네요, 그동안 방법을 모르셨다면 이제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쉽고 간단히 하실 수 있겠죠 ㅎ

참고로 이용시간이 있는데요 평일 9시 ~ 16:30분 까지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네요, 주말과 공휴일은 당연히 서비스 안된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