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키스신

category 방송&드라마 2017. 11. 17. 14:07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키스신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죠 

'드림하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박혜련 작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의 운명이 시작되는 이야기


이종석배수지 서로를 위로하는 로맨틱 키스 동영상



1, 2회에서 주인공 남홍주(배수지)와 정재찬(이종석)이 운명적으로 만나는 모습, 남홍주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정재찬을 만나는 꿈을 꾸며, 그의 꿈대로 정재찬은 자신의 앞집으로 이사 오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 로맨스 이야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결혼에 골인하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키스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첫방 시청률 9.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결혼으로 해피엔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한 유종의 미를 기록했네요 축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독특한 소재와 두 주연배우 이종석, 배수지 연기에도 칭찬이 이어졌던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예지몽·현실 넘나든 ‘빗속 더블 키스’ 동영상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본방 독려하는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



수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 배우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움짤 사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는 "기자라는 멋있는 직업을 연기하게 돼 마우 기뻤고, 잘하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준비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홍주로 살았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다"고 종영소감을 남겼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키스신 해피엔딩



수지가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홍주가 자신의 머리를 직접 자르는 신을 꼽았네요, "한번에 오케이 나야하기도 했고, 감정도 중요해서 부담이 많이 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은 "한 겨울에 촬영을 시작해서 올 여름까지, 삼계절을 재찬이로 지내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함께 고생해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모두 너무 감사하고 이 작품을 함께 함에 행복했다, 모두 사랑하고 특히 김원해 선배님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한다"며 종영소감을 전했네요



모두에게 해피엔딩 전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