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그림 그리기 동영상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11. 22. 15:58


방탄소년단(BTS) 그림 그리기 동영상


유튜브에서 색연필과 파스텔 그림을 주력하는 아티스트 활동 중이신 Drawing Hands 엄청난 그림 실력으로 금손으로 불리는 수준급 그림실력 함께 감상해보세요^^ 최근 tv 출연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시고 계시는 것 같네요, 방탄소년단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프리즈마 라인 마카, 아크릴물감. 에어브러쉬, 화이트젤리롤펜 등을 사용해서 그렸다고 하네요 드로잉 핸즈 전숙영님 그림 작품


방탄소년단 - 완전체 그림 그리기 동영상



2013년 데뷔한 대한민국 7인조 보이그룹으로 방시혁의 프로듀싱에 의해 탄생한 남자 아이돌, 방탄소년단이라는 뜻은 '방탄'은 총알을 막아낸다는 뜻으로, 10대와 20대들이 사회적 편견과 억압을 받는 것을 막아내고 당당히 자신들의 음악과 가치를 지켜내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을 이용해서 그린 방탄소년단 



쓱쓱하면 완성되는 것 같은 금손 중에 금손의 실력을 가진 아티스트



사진인지 그림인지 정말 대단한 능력자죠?



한번 배워보고 싶지만 그림 그리는 것도 타고난 능력이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스케치에서 완성까지 방탄소년단 그림 그리기



유튜브 및 sns에서도 인기 많은 드로잉 핸즈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죠?



방탄소년단(BTS) 그림 그리기 동영상




동영상을 보시면 감탄할 수 밖에 없는 그림 실력이네요



너무나 멋진 실력의 소유자 드로잉 핸즈님 그림 그리기 작품



하나 같이 모두 꽃미남이죠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BTS) 그림 그리기 동영상



앞으로도 멋진 동영상 공유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