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12. 8. 00:12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웃기는 동영상, 재미있는 동영상 한편 공유합니다, 이미 보셨던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 안보셨다면 적극 추천하는 재미있는 동영상,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이네요



실제 보이스피싱 대화 내용이라네요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세상에 이렇게 엉성한 보이스피싱이 또 있을까요? ㅎㅎ 어눌한 말투의 한 남자가 전화를 걸어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



통장비밀번호를 직설적으로 알려달라고 하네요 ㅎㅎ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고객님의 불안한 감정을 해결해 준다고 하죠 말투도 정말 웃기네요



너무 웃겼던 "고객님 많이 당황하신 것 같아요" ㅎ



고객 "당황하지 않았어요"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당황은 안 하셨구나" 정말 재미있고 웃긴 보이스피싱 동영상



사랑이 꽃피는 보이스피싱 동영상이네요



한 남자에게 전화가 걸려오는데



너무나 재미있는 보이스피싱 동영상이네요 모두다 이야기 하면 재미없으니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