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12. 17. 01:09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유튜브에서 멋진 활약을 하시고 계신 색연필을 이용해 인물화를 그리는 아티스트 '드로잉 핸즈' 전숙영님 그림 작품 함께 감상해보시죠^^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Speed Drawing Actor Gongyoo) [Drawing Hands] 동영상




도깨비의 주인공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이 동영상을 처음 보시는 분이라면 감탄할 수 밖에 없는 금손의 그림 그리기 실력 '드로잉 핸즈'



그림을 그리는 줄 알았더니 사진을 인화하는 느낌^^



너무나 사진 같은 그림 그리기 실력 배워보고 싶은 충동이 저절로 생긴답니다 하지만 아무나 따라할 수 없겠죠?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인기리에 방영된 도깨비 드라마 후속편이 또 방영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줄거리도 신선하고 연기자 모두 멋지게 활약했던 드라마 도깨비 주인공 공유



어느덧 얼굴 형체가 거의다 완성되어 가는 듯 하죠? 동영상을 보시면 감탄을 연발하게 된답니다^^



머리카락을 그리니 이제 공유 얼굴이 점점 완성되어 가죠?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사진 같은 그림 그리기 실력 금손임을 인정합니다 ㅎ



도깨비 공유 그림 그리기 동영상




이제 거의다 완성 되었네요



엄청난 그림 실력의 소유자 '드로잉 핸즈' 전숙영님



완성된 도깨비 공유 인물화 그림 그리기 작품이네요



오늘 부터 취미 활동으로 나도 그림 그리기^^ 하지만 내가 하면 그림이 아니라 낙서가 ㅎㅎ

너무나도 부러운 금손인 아티스트 '드로잉 핸즈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