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걸그룹 TWICE(트와이스) SNS 인스타그램 사진, 뮤직 동영상


트와이스(TWICE)는 대한민국의 9인조 걸 그룹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2015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SIXTEEN》

을 통해 9명의 최종 멤버들이 선발!!


"OOH-AHH하게 (우아하게)"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

한국 가수 최초로 데뷔 곡으로 최고 기록달성!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TWICE는 연예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miss A 이후 5년 만에 선보인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 SNS 인스타그램 댓글>

TT로 컴백해서 벌써 6주째가 되었어요~

날씨도 추운데 응원와준 팬들을 위해 감사인사하는 트둥이들


하니선배님 설현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 

2번째로 같이 무대해서 정말 큰 영광입니다

#내남자친구에게 #핑클


으쌰 으쌰 오늘 하루도 수고 했어요 윈스들

트둥이들도 수고하자!!


오늘이 가기 전에 한 컷 

셀카찍는 트둥이


하하 호호 히히 포토바이 히라이♡


오하요~♡

사진은 도도한 모모링ㅎㅎ

아닌가…?ㅎㅎ


모모나도 채영이한테 편지를 받았거든!

사.랑.해 고마워~


우리 챙이 입술이 너무 예뻐…♡

전 채영이 한테 편지 받았어용 ㅎㅎ

부럽징ㅎㅎㅎ


원스 여러분~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산.타.복 트둥이


merryXmas♡!복.숭.아 자매♡!


오늘 수지언니 무대 너무너무 예뻤어요~♡ 언니 축하드려요-! 

항상 잘 챙겨주시구 신경 써주셔서 감사해요 수지언니 짱!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 원스 덕분인거 알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팬댓글) 나연언니♥부러워용! 대박이♥♥♥너무 귀엽당!!!!

팬댓글)빠기귀요미 이쁜나욘이고르는눈은살아있넿ㅋㅋ


챙아 내 민중이 괴롭히지마!!ㅋㅋ

원스분들 8시에 브이앱에서 봬요~!


팬댓글) 귀엽다 저 본방했어요 슈돌

팬댓글) 아..대박이부럽다...♥


모르시는 원스 있나요? 

저의 친구 고민중이라고 해요! 오랜만이죠


요즘따라 간장게장 사랑이 더더해진 사나가 

심심해서 갑작스럽게 올리는 셀카입니다❤︎ 

네 간장게장은 정말정말 사랑이구요❤︎


모두들 새해 복 잘 받는 중이신가요?! 

저는 운전 연습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집에 돌아오시면서 안.전.운.전! 하셔야해요💜 


원스 여러분!! 많이 많이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전 하셨던 분들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멤버들도 많이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얼른 보고싶다!! 잘자용


어제 팬미팅 즐겁게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 예쁜 랍스타 보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요







161111 TWICE(트와이스) - TT(티티) @ Simply K-Pop Live [1080p] 동영상


[2016MAMA X M2] 연말 특집! 트와이스 미공개 영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