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시봐도 웃긴 BBC방송사고 켈리교수 동영상~


영국 BBC 생방송 중 방송사고를 냈던 켈리교수 그리고 가족



BBC 방송사고를 낸 켈리교수 생방송 인터뷰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억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전세계인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켈리교수 방송사고 동영상

다시봐도 너무 웃기죠? ㅎㅎ



딸 매리언과 9개월 된 아들 제임스 너무 귀엽죠? ㅎㅎ

BBC와 다시금 인터뷰를 하는 영상이네요~



켈리교수도 이제는 여유를 되찾으신 것 같아요~

방송사고 냈을 당시에만 해도 굳은표정의 얼굴과

머릿속이 새하얗게 변했을 BBC방송사고 당시 ㅎㅎ

지금은 가족 모두 여유있어 보이죠?


(자막) BBC 인터뷰 그 후, 비하인드 스토리 동영상


유튜브 우측하단에 보시면 자막아이콘 클릭하시면 한글자막 출력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자막기능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BBC 방송사고 켈리교수 생방송 동영상이 

전세계적으로 퍼져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급기야 켈리교수 가족 모두 나와서 기자회견까지 하게 됐네요~^^



부산대 로버트 켈리교수, 아내 김정아씨, 

4살인 딸 매리언, 9개월 된 아들 제임스

전세계인에게 웃음을 선사한 주역들이네요^^

각본 없는 드라마 처럼 너무 빵빵 터졌던 

BBC방송사고 켈리교수 동영상~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켈리교수가 기자회견에서 가장 먼저 언급했던 부분이

아내 김정아씨가 두 아이를 데리고 나가는 과정에서

많은 힘을 가하지 않았고, 인터뷰 영상이 끝난 후에 

아내와 싸우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아이들을 혼내지도 않았다고 해요^^



BBC방송사고를 낸 켈리교수는

이 사건 이후로 더 이상 방송사와의 인터뷰를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기자회견장이라고 해서 다르진 않네요~

천진난만한 딸 매리언과 9개월 된 아들 제임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것 같아요^^


BBC 방송사고 캘리 교수 가족 기자회견 동영상



다시봐도 너무 웃기고 재미있는 

BBC방송사고 켈리교수 인터뷰 생방송 동영상

켈리교수 인터뷰 중 딸아이가 춤을 추면서 들어오는데,,

너무 웃기고 귀엽기도 하죠~



켈리교수는 이때 정말 머릿속이 새하얗게 

변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장면이네요~

딸아이 나가라는 손짓을 해보지만 나가지 않는 딸 매리언^^



조금 뒤에는 9개월 된 아들 제임스까지 유머차를 밀려 들어오네요 ㅎㅎ

빛보다 빠른 속도로 달려온 아내 김정아 씨 

두 아이를 데리고 나가는 장면 너무 웃기죠?

여기서도 빵빵 터졌답니다~ 

그와중에도 인터뷰를 계속 진행하는 켈리교수^^



아내 김정아씨의 신속한 동작으로 두 아이를 무사히 밖으로 나가네요~

켈리교수는 인터뷰를 하다 실수도 하고 몇번의 죄송하다는 말도 했었죠^^

이 장면도 너무 웃겼던 장면 중 하나죠^^


박근혜 탄핵 BBC 방송사고 켈리교수 동영상


방문을 잠그지 않은 켈리교수와 두 아이들 덕에 

대박스타가 된 켈리교수와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