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냥이홀릭! 춤추는 고양이 발레리냥 사진~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3. 25. 23:59

✔냥이홀릭! 춤추는 고양이 발레리냥 사진~


여기 춤추는 고양이 

발레리냥 사진 보시고 힐링하세요^^

준비 되셨다면 함께 감상해보아요~



고양이가 춤을 춥니다~

그것도 예술적으로 말이죠^^



뭔가 벌써부터 느낌이 오지 않나요? ㅎㅎ

몸짓하며 표정도 보시면 

춤에 심취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어때요? 한 포즈하는 발레리냥^^



춤을 추다가 고양이 날다~

이런 사진은 어떻게 촬영한걸까요??

순간 포착 사진이겠죠~



또 한번의 점프~

예술적 감각이 보이는 춤추는 고양이 사진~



어떤가요?

춤 잘 추고 있나요?



자자~ 조금만 기다리시면 다시 

춤을 추는 고양이 사진 발레리냥 보실 수 있답니다~



아직까지 날고 있는 춤추는 고양이 사진~

이런건 기본이랍니다^^



표정도 포즈도 예술인 춤추는 고양이~

사진을 보면서도 신기한 동작이네요^^



점프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춤추는 고양이 발레리냥~



다시 준비 자세를 취하는 고양이~



유연한 몸동작을 시도하는 고양이~



귀엽죠? 춤추는 고양이~



뭔가를 표현하는 것 같지 않나요?



마무리 동작인 듯 싶네요^^



자~ 끝났습니다~

유연한 고양이~ 춤추는 발레리냥 사진



한번 더 ㅋㅋㅋㅋ

관람은 개가 하고 있군요~



쿠션에 찰싹 붙어있는 귀여운 고양이들,, ㅎㅎ


재미있게 잘 보셨나요?

귀여운 고양이 발레리냥 사진 보시고

힐링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종종 웃긴사진, 

재미있는 사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