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설리 인스타그램 SNS 화보 공개 사진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4. 24. 01:01

✔최근 설리 인스타그램 SNS 화보 공개 사진


설리 최자 결별 후 인스타그램 이상한 사진들이 

없어서 좋다는 반응의 팬 댓글들이,,


최근에 설리 기내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기내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

뚱한 모습으로 거울을 응시한 설리 모습


X ESTEELAUDER Spring Makeup Shooting tidbits 설리 CF광고 동영상

팬들의 반응 역시 폭박적인데요~

"언니 사랑해요", "이거 진짜 너무 예쁘다", "세상 혼자 산다"

진지한 표정 속에 메이크업 받는 설리 사진

강렬한 컬러색도 잘 어울리는 립,

설리의 미모와 새하얀 피부도 인상적이죠~

예쁘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한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

최근에도 논란이 있었던 사진이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조용한 것 같기도 하네요

연약하고 자유롭고, 대담하고 순수하고,

욕심 많고, 아기 같고,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스물넷 설리

패션 매거진 엘르가 디올과 함께 한 화보인 설리 인스타그램 사진

인터뷰에서 스물넷 청춘의 고민과 함께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고 합니다^^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를 뽐내며 있는 모습

특히 화려한 레이스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성숙미를 발산한 인스타그램 사진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ㅎㅎ

Vogue Korea - A Golden Night Tory Burch 설리 CF 광고 동영상

ESTEE LAUDER Hot issue 3 설리 CF 광고 동영상


한때 다소 수위 높은 사진들로 인해서 항상 논란의 중심에 섰던 설리

이제는 좀 더 성숙한 자세로 팬들과 소통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