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추천 동영상~ 니콘(Nikon) P900 슈퍼 줌 카메라


니콘 쿨픽스 P900. “35mm 환산 기준 24-2000mm 촬영이 

가능한 83배 광학 줌렌즈를 탑재한 디지털 카메라”


니콘 p900 모델이 83배 줌이 가능한 슈퍼 카메라라고 하네요~

망원경으로도 볼 수 없다던 달의 표면을 니콘 p900을 이용하면

볼 수 있는 괴물 카메라가 맞나 봅니다^^

초망원 줌의 위력 실로 대단하네요~

지금까지 인공위성이나 촬영이 가능했던 영상을 니콘 p900이 슈퍼 줌을 

이용해서 달의 분화구까지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푸른 하늘 저 멀리 보이는 달

니콘 p900을 이용해서 고배율 줌 렌즈를 이용해 확대해 보니~



보이시나요?

달의 표면이 보이죠?

이것도 대단하게 느껴지는데 더 확대가 가능한가 봅니다~



더욱 선명하게 보이는 달의 표면

요즘 카메라 성능 정말 장난 아니네요^^



멀리 보이는 항공기 역시 

니콘 p900을 이용하면 이렇게 확대가 가능하답니다~



멀리 보이는 동상 역시



니콘 p900을 이용해서 확대 하면 이렇게 잘 보이죠?



최대 확대 사진인 것 같습니다~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던 동상이 이렇게 확대되어서 보이네요^^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헬기 역시



니콘 p900을 이용해서 확대하면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것 처럼 확대가 가능~



일반 망원경으로도 보기 힘든 달의 표면을

이렇게 카메라를 통해서 볼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대단하지 않나요?

앞으로 점점 고배율 줌 렌지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렇지 않아도 카메라 구입하고 싶은데

정말 매력적인 니콘 p900  슈퍼 줌 카메라~


Nikon P900 superzoom 동영상


P900 zoom test moon, mars and saturn! 동영상


Nikon Coolpix P900 (zoom - plane distance 10-11k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