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에서 유행했던 웃긴 고양이 종이탈 사진 모음


한때 유행했었던 웃긴 고양이 종이탈 ㅎㅎ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 이 사진을 보게 된다면

아마도 따라해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지 않을까 싶네요^^


눈, 코, 입이 그려진 종이탈을 이용해서 

귀여운 고양이 모습을 연출한 사진들

고양이 눈과 종이 그려진 입모양이 잘 어울리죠?

여기서 포인트는 앞니 두개 ㅋㅋ

다음 사진도 역시 입 모양과 

어울리는 듯한 종이탈 눈 잘 어울린가요? ㅎ

앞니 두개로 고양이가 토끼가 되는 순간이네요^^

웃긴 고양이 사진, 재미있는 고양이 사진들

귀여움 가득한 고양이 종이탈

고양이 표정과 종이탈 입 모양 잘 어울리죠?

포인트는 머리에 꽂은 핀^^

표정이 살아 있는 웃긴 고양이 표정 종이탈 사진

시크해 보이는 고양이

배트맨으로 변신한 종이탈 고양이 사진

환하게 웃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사진

하나같이 표정들이 잘 어울리죠?

고양이 현재 표정을 아주 잘 살린 것 같네요^^

새침때기 귀여운 고양이 사진

눈이 너무 웃기죠?

종이탈로 표정이 바뀐 고양이 사진

눈이 예쁘네요 ㅎㅎ

히어로 고양이 조로^^

섹시한 표정의 고양이 사진

꽃과 입술로 섹시한 고양이로 거듭나는 모습~

함박 웃음을 지어보이는 고양이

재미있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사진들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