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웨딩포토)아름다운 겨울배경 결혼사진 22컷 모음


많은 커플들은 아름다운 풍경의 눈으로 결혼식 사진을 찍기를 꿈꿉니다.

추운 결혼식 사진 세션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계절이 제공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포착 할 가치가 있습니다.

  눈이 떨어지 든 땅에 있든 눈은 웅장하고 마법 같은 배경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퉁이를 돌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는 눈과 눈을 포용 할 준비를 갖추기 위해 

눈 속에서 포착 된 가장 숨막히는 결혼식과 프리 윙 초상화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나는 당신 안에있는 불꽃, 당신의 영원한 반짝 반짝 빛나는 사랑의 정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매일 영원히 그 영혼을 따뜻하게 볼 수있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결혼은 우리를 단절없는 길로 묶어주는 두 개의 해안에 다리를 놓습니다. 

그곳에서 결코 벗어나지 말고, 결코 비웃지 말고, 항상 당신 편이 될 것을 맹세합니다.



아름다움과 성장으로 봄이 폭발하면서 여름의 온기가 파도에 우뚝 솟아서 

가을의 달콤한 추수와 겨울의 신선하고 차가운 밝기로 매년마다 언제나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의 사랑은 독특하고 소중히 간직되어야합니다. 

너에게 영원 무궁 토록 나의 헌신과 사랑을 약속한다.



처음으로 사랑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는 눈이 멀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찾고 있었다. 

연인들은 마침내 어디를 만날 지 모른다. 그들은 서로 만나고있다.



나는 내 심장 박동을 들었다. 내 갈비뼈에 감금되어있는 것을 느꼈다. 

그러나 이제는 비둘기처럼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달려가는 비둘기 같아요. 

당신과 합류 해주세요. 내 마음이 당신의 마음으로 솟아납니다. 

함께 우리의 마음은 날개를 가져 간다.



나는 당신에게 나의 무조건적인 사랑, 

부드러움, 그리고 끊임없는 헌신을 약속합니다. 

당신보다 더 많은 존재가되고 싶지 않고, 

당신이기 위해서 당신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두려움이나 혼란없이 예약없이 당신과 함께이 삶에 들어가지만, 

분명하고 신뢰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사랑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는 슬픔의 눈물을 닦아주고, 기쁨의 눈물을 이끌어 내고,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모두 들려 줄 

모든 사람들에게 부탁하기 위해 여기에있을 것을 약속한다.



나는 매일 너 자신을 위해, 우리를 위해, 

그리고 가족에게 가장 진실한 버전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아내는 친절하고, 내 아내는 친절하고, 내 아내는 헌신적이며, 

사랑하고, 진실하고, 정직하고, 진실합니다. 내 아내는 그 모든 것들이지만, 

가장 놀랍게도 - 내 아내는 당신입니다.



나는 너를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고, 비에서 피하고, 

내 마음 속의 우리를 위해 집을 지을 것이다.



몸이 맑고 마음이 편하며 예약이 없다 

나는 좋은 시간과 나쁜, 품위와 명예를 통해 내 아내가된다. 

나는 널 사랑한다. 나는 너를 소중히 여기고, 너는 내 모든 것이다.



나는 당신을 남편으로서 영원 무궁무늬로 사랑하고, 

우리가 함께 이야기를 쓸 때 가장 위대한 이야기가 될 것임을 아는 것을 서약합니다.



오늘 모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를보고 모든 이유와 

모든 이상을 넘어서 너를 사랑함에 따라 사라져 버린다. 

나는 혼자 밖에 서서 우리의 새로운 삶에서 너를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한다.



너는 나의 아내, 나의 삶, 나의 모든 것, 

그리고 너를 진실하고 깊이 사랑할 것을 맹세한다.



나는 솔직히 말해서, 

남편으로서의 나의 요구를 사랑하는 모든 것으로 인내하기를 맹세합니다. 

겸손, 은혜, 사랑으로 시간이 끝날 때까지 우리의 삶을 공유하십시오.



나는 두려움없이, 주저없이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지지하고, 

당신을 격려하며, 당신을 당신의 아내로 키우겠다고 약속합니다.



나는 양육하고있는 아내, 자비로운 동반자가되어 

항상 항상 당신 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신의 아내로서, 나는 당신입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에게 홀로 내 마음과 영혼을 맹세합니다.



당신이 완벽하다는 것을 알았고 당신을 사랑 했어요. 

그러면 당신이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았고 당신을 더 많이 사랑 했어요.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주는 반지가이 멋진 순간에 대한 

우리의 모든 날들과 우리가 항상 느낄 사랑에 대해 상기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