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C무선조종 비행기 동영상 F-16 코브라

category 유머사진&동영상 2017. 6. 12. 00:26

✔RC무선조종 비행기 동영상 F-16 코브라


최근에 무선조종 드론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좀 더 스피드한 속도를 즐기는 매니아에서는 RC카에서 이제는 비행기

실제 비행기 모형을 그대로 본따 더 실제 같은 비행기 정말 멋지네요^^


누구나 하늘을 자유롭게 날고 싶은 충동이 있는데

RC무선조종 비행기를 통해서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실제와 비슷한 비행기 엔진소리 역시 매력적이네요


RC무선조종 비행기 동영상 F-16 코브라


요즘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FPV(1인칭시점) 기술이 뜨고 있는데

비행기 기체에 카메라를 달고 카메라에 비춰진 영상을 

무선조종자에게 실시간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행기로 부터 수신된 영상은 

고글형 디스플레이 조종사에게 전달된다고합니다^^


RC무선조종 비행기 동영상 F-16 코브라



현재 움짤 사진만 보면 진짜 전투기 같죠?



하지만 RC무선조종 비행기라는 사실^^



멀리서 보면 실제 비행기인 줄 착각할 정도네요



비행기 엔진소리도 실제 비행기와 흡사하네요



진짜 같은 가짜 무선조종 비행기 ㅎ



비행기를 이렇게 자유롭게 조종하려면 실력도 갖춰야 할 듯



RC무선조종 비행기 경우 직접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관련 부품을 모아 직접 제작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있죠~



시간과 비용, 노력의 3박자가 갖춰져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RC무선조종 비행기 동영상 F-16 코브라